현대무용단 단아트컴퍼니 ‘고립(고Lip)’ 무료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보은군은 공연장 상주단체로 활동 중인 무용단 '단아트컴퍼니(감독 김민우)'가 무용공연 '고립(고Lip)'을 무료로 연다고 18일 밝혔다.
한국 무용을 토대로 설립된 단아트컴퍼니는 한국무용제전 최우수 작품상 등 다수의 수상 이력이 있다.
김민우 단아트컴퍼니 감독은 "이번 공연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 스스로가 몰입해 작품 그 자체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무용이라는 예술이 군민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보은군은 공연장 상주단체로 활동 중인 무용단 ‘단아트컴퍼니(감독 김민우)’가 무용공연 ‘고립(고Lip)’을 무료로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 작품은 보은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창작 작품으로, 현대인의 모순되고 거짓된 측면을 풍자하고 무용으로 표현하는 내용이다.
한국 무용을 토대로 설립된 단아트컴퍼니는 한국무용제전 최우수 작품상 등 다수의 수상 이력이 있다.
김민우 단아트컴퍼니 감독은 “이번 공연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 스스로가 몰입해 작품 그 자체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무용이라는 예술이 군민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9일 보은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오후 2시와 오후 4시 두 차례 열린다.
공연 시간은 60분으로, 별도 티켓 없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보은=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아들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 알려…"이번엔 막내가 맞을까요?"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집값 상승 올라타자"…정비사업 '활기'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헬스+] "어제도 먹었는데 큰일"…7개월 만에 '38㎏' 뺀 40대 여성이 끊은 것은?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정부 "저렴한 23만6000채 공급"…집값 대책 먹힐까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