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일본 남녀간 '연애 프로그램' 8월말 방송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과 일본 남녀간의 연애 리얼리티물이 나온다.
오는 8월 말 방송 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한일 로맨스 ‘혼전연애’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한국과 일본 남녀간의 연애 리얼리티물이 나온다.
서혜진 대표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4세대 한류 열풍’에 맞춰, 한일 남녀의 연애 리얼리티를 담은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를 전격 론칭한다.
오는 8월 말 방송 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특히 ‘혼전연애’는 ‘연애의 맛’ ‘우리 이혼했어요’ 등을 선보였던 서혜진 대표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며 야심차게 선보이는 ‘연애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은다. 특히 실제 커플은 물론 부부까지 탄생시킨 ‘연애의 맛’ 주역 이국용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이국용 PD는 ‘혼전 연애’에서 ‘연애의 맛’, ‘우리 이혼했어요’ 등에서 입증된 디테일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같으면서도 다른’ 한일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다.
이미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로 성공적인 한일 문화 교류의 장을 만든 ‘크레아 스튜디오’가 ‘혼전연애’를 통해 한국과 일본 남녀 시청자들의 ‘설렘 DNA’를 저격하며 ‘한일 교류 예능’의 ‘트리플 히트’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혼전연애’는 한국과 일본의 남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벌이는 국경을 뛰어넘은 연애 리얼 드라마”라며 “‘연애의 맛’ 시리즈를 제작했던 제작진이 의기투합하는 만큼 한일 양국 남녀의 이제까지 본적 없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8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엄마와 딸, 유튜버 때문에 죽었다” 사이버레커 ‘수익 중단’ 청원 등장…누구길래
- 35살 한국인, 인류 역사상 IQ 1위 됐다…"사기꾼으로 오해받아"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위기”…강남구청장에 “도와달라” 호소, 왜?
- 성과급 1700만원 아내에게 줬는데…자투리 4만6000원 덜 줬다고 욕먹은 남편
- “박지성·박주호 무조건 지지, 오해 없길”…‘홍명보 사태’ 구자철 나선 이유
- 여성 택시기사 목 조르고 옷 속에 손 넣은 승객…실내등 켜자 줄행랑
-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에…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 재발방지 대책 세울 것”
- 구제역 “월 매출 1억인데, 1500 받으려고? 쯔양 소속사가 배신”…‘쯔양 공갈’ 혐의 재차 부인
- 옷방 공개한 조세호, "너무하다" 지적받고 사과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