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손톱으로 예열하는 손흥민, 레비 회장 '스트라이커 영입 언제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 시즌 못지않게 관심받는 프리시즌이 본격 시작됐습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 홋스퍼에 대한 관심이 뜨겁죠.
토트넘은 스코틀랜드 중위권 팀인 하츠 오브 미들로시언과 프리 시즌 두 번째 경기를 치렀습니다.
프리 시즌 특성상 크게 힘들이지 않고 뛰었던 손흥민은 전반 26분 매디슨에게서 시작해 클루세프스키를 거쳐온 볼을 잡아 그대로 슈팅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이충훈 영상 기자] 정규 시즌 못지않게 관심받는 프리시즌이 본격 시작됐습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 홋스퍼에 대한 관심이 뜨겁죠.
토트넘은 스코틀랜드 중위권 팀인 하츠 오브 미들로시언과 프리 시즌 두 번째 경기를 치렀습니다.
브레넌 존슨이 선제골을 넣었고요, 제노아로 임대 갔다 복귀한 제드 스펜스가 두 골, 연령별 팀 유망주인 랭크시어의 한 골과 상대 자책골을 더해 5-1로 승리했네요.
앞서 3부리그 캠프리지 유나이티드와 비공개 연습경기를 치렀던 토트넘, 7-2로 이겼었죠. 손흥민은 멀티골을 넣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고요.
하츠전에서는 선발로 출전해 전반만 소화 후 후반 시작 후 미키 무어와 교체됐습니다.
프리 시즌 특성상 크게 힘들이지 않고 뛰었던 손흥민은 전반 26분 매디슨에게서 시작해 클루세프스키를 거쳐온 볼을 잡아 그대로 슈팅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혔습니다.
42분에는 존슨에게 절묘한 패스를 넣어줬지만, 슈팅이 골대 위로 지나가 도움으로 연결되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한 달 덜 남은 정규리그 개막을 향해 예열을 시작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었습니다.
인상적인 장면은 손흥민이 또 손톱으로 등장했다는 점입니다. 히샤를리송은 명단에서 빠졌고 원톱 공격수 영입은 여전히 답보 상태네요.
토트넘은 영국 신문 미러가 슈퍼컴퓨터를 통해 예측한 새 시즌 전망에서 7위를 할 것이라는 예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손흥민을 조금 더 편하게 해주려면 빠른 스트라이커 영입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유로파리그까지 병행하는 상황에서는 더 절실할 것 같습니다. 다니엘 레비 회장, 질질 끄는 협상 말고 통 큰 결단을 해야겠네요.
아! 그리고, 대표팀 주장으로 홍명보 감독을 만날 가능성이 있다죠. 무슨 이야기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10년 전 막내에서 주장이 됐으니, 현재의 대표팀에 대한 상황과 생각을 명확하게 전달해야겠네요.
토트넘은 오는 20일에는 런던 연고의 2부리그 팀 퀸즈 파크 레인저스와 만나고요, 이후 일본으로 이동해 빗셀 고베와 한 차례 더 경기를 갖고 한국에서 투어 두 경기를 한 뒤 8월 11일 바이에른 뮌헨전으로 마무리합니다. 고베와 뮌헨전 두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과 OTT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변우석의 경호 딜레마? 본질이 빠졌다[시선S] - SPOTV NEWS
- '이장원♥' 배다해 "유산 경험→시험관 시술…7kg 쪄" - SPOTV NEWS
- [포토S] 혜리, 시선 사로잡는 초미니 원피스 - SPOTV NEWS
- '기립근 장난 아니네' 임지연, 파격적인 뒤태 여신 - SPOTV NEWS
- [단독]"고척돔 가나요"…나영석 PD, 가을 팬미팅 개최 '백상 공약 지킨다'(종합) - SPOTV NEWS
-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억대 손해배상 소송 제기 - SPOTV NEWS
- '15kg 감량' 솔비, 확 달라진 몸매..탄탄한 등라인 '깜짝' - SPOTV NEWS
- 이요원 "23살 전성기 결혼? 남편이 제일 싫어하는 말…'패스'라고"('백반기행')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