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CURIOUS' NEW-Z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젠지(GenZ)' 공주로 변신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NEW-Z(뉴-지)'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CURIOUS'는 유니스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젠지(GenZ)' 공주로 변신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NEW-Z(뉴-지)'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NEW-Z' 버전은 새로운 워너비가 되겠다는 당찬 유니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성과 분홍빛 카펫을 배경으로 본인들만의 당당하면서도 쿨한 모습을 마음껏 선보이는 유니스다.
공개된 사진 속 진현주는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나는 전화기라는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젤리당카는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코토코는 앤티크 한 의자에 앉아 시니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방윤하는 블링블링한 아이템을 통해 세련된 비주얼을 극대화했고, 엘리시아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한층 짙어진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오윤하 또한 웃음기 없는 진지한 모습으로 도도함을 더했고, 임서원은 귀여운 비주얼과 상반되는 시크한 아우라를 풍겼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락시크 무드를 연출한 유니스의 의상도 눈에 띈다. 형형색색의 화려한 샤스커트에 가죽을 믹스 매치하고 키치한 아이템을 여럿 두른 멤버들의 모습은 정형화된 공주 캐릭터를 넘어 신선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CURIOUS'는 유니스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유니스는 그간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활발히 활동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런 만큼 유니스가 'CURIOUS'를 통해 새롭게 써 내려갈 행보에도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유니스의 첫 싱글 'CURIOUS'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트레이 키즈,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두터운 믿음과 드높은 비전"
- 웨이커, 깜짝 스쿨어택 진행…10대 팬 앞에서 첫 무대
- 하이키, 팬사인회부터 페스티벌까지…'아시아 팬 만난다'
- 티아이오티, 자체 콘텐츠 'T없이 맑은 i들의 OT' 성공적 마무리
- 'MA1', '하이어 와이어' X '쿵쿵' 음원 공개…빛나는 '일상 소년' 매력
- 공공 SW 분야 '변동형 계약' 도입 첫발…관련 연구용역 착수
- 사법·규제 리스크 최고조…'K플랫폼' 발목 잡히나
- 더존비즈온 '옴니이솔' 비즈니스 AX 시대 연다
- 텐스토렌트, 韓 AI 시장 공략…김홍욱 지사장 “'쿠다 대항마' 내달 출시”
- [카&테크]메르세데스-벤츠 新기술 집약체 'S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