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2차 각인 ‘구름의 기원’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 새로운 2차 각인 업데이트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규 2차 각인 '구름의 기원'은 지난 5월 2차 각인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구름의 기원 2차 각인은 대미지 및 대어 낚시 성공률 등을 상승시켜준다.
구름의 기원 2차 각인 추가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1차 각인을 더욱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규 2차 각인 ‘구름의 기원’은 지난 5월 2차 각인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새롭게 추가됐다.
2차 각인은 1차 각인 10단계 이후 추가 능력치 획득을 통해 플레이어의 성장 폭을 더욱 넓힐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구름의 기원 2차 각인은 대미지 및 대어 낚시 성공률 등을 상승시켜준다. 구름의 기원 2차 각인 추가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1차 각인을 더욱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30일까지 태양의 축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해당 기간동안 출석 체크만 해도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션 수행 후 얻은 열쇠로 아이스박스를 열고 태양의 물고기를 발견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진행 중 태양의 물고기를 낚으면, 태양의 장비,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낚시터인 신기루 해협에서도 일일, 누적, 협동 등 다양한 플레이 미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각 미션을 완수하면 캐시와 균열석, 신비한 가루 등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