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K-팝 아이돌 최초 ‘데드풀’ 시리즈 OST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K-팝 아이돌 최초로 '데드풀' 시리즈 OST에 참여한다.
18일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측은 역대급 OST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OST 리스트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스트레이 키즈의 'SLASH'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데드풀' 시리즈에서 K-팝 아이돌 최초로 OST에 참여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측은 역대급 OST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OST 리스트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스트레이 키즈의 ‘SLASH’이다. 이 곡은 ‘데드풀과 울버린’ 속 두 캐릭터의 쾌감 넘치는 액션을 강렬하게 표현한 곡으로 관객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데드풀’ 시리즈에서 K-팝 아이돌 최초로 OST에 참여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휴 잭맨의 또 다른 대표작인 ‘위대한 쇼맨’의 OST인 ‘THE GREATEST SHOW’도 이번 작품의 OST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려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라이언 레이놀즈 & 휴 잭맨이 내한 당시 만났던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 & 필릭스와의 인생네컷 사진이 공개돼 훈훈함을 더한다. ‘울버린’의 시그니처 무기 ‘클로’를 연상케 하는 포즈부터 하트 포즈까지 K-베스트 프렌드라면 반드시 남겨야 하는 특별한 인증샷에 이들의 소중한 인연을 응원하는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4일 개봉 예정.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박성웅, 젠틀하게 잘생김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세호, 새신랑 느낌 물씬 - 스타투데이
- [포토] 고규필, 깔끔한 슈트 매력 - 스타투데이
- ‘MA1’, 하이어 와이어 X 쿵쿵 음원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완벽한 드레스업 - 스타투데이
- 위너 이승훈, 오늘(18일) ‘엠카’ 출격...솔로 활동 시동 - 스타투데이
- [포토] 고민시, 빛나는 매력 - 스타투데이
- 백현vs준...‘글로벌 유픽 초이스’ 접전 승자는?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성웅, 매너 넘치는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그룹 루셈블, 축하무대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