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탁구단 소속 임종훈·안재현 선수, 파리올림픽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자사 탁구단에 소속된 임종훈, 안재현 선수가 '2024 파리올림픽'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출전한다고 18일 밝혔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이날 선수들을 만나 "올림픽 무대에 출전하는 거래소 탁구단 소속 선수들이 부상 없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메달을 획득하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탁구단은 1988년 서울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유남규 감독을 비롯해 현 국가대표인 임종훈·안재현·김동현 선수 등 총 12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탁구 활성화 위해 노력”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거래소는 자사 탁구단에 소속된 임종훈, 안재현 선수가 ‘2024 파리올림픽’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출전한다고 18일 밝혔다.
임종훈 선수는 남자 단체전과 혼합복식 종목에 출전하며 안재현 선수는 남자 단체전 예비 선수로 참가할 예정이다.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은 이날 선수들을 만나 “올림픽 무대에 출전하는 거래소 탁구단 소속 선수들이 부상 없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메달을 획득하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거래소는 지난 2022년 11월 23일 부산 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탁구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탁구단을 창단했다.
탁구단은 1988년 서울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유남규 감독을 비롯해 현 국가대표인 임종훈·안재현·김동현 선수 등 총 12명으로 구성돼 있다.
탁구단은 ‘22-23 한국프로탁구리그’에서 최종 3위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7월 개최된 실업탁구챔피언전에서 전 종목 우승을 차지했다.
거래소는 파리올림픽에서 소속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부산지역 탁구 및 한국 탁구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살 한국인, 인류 역사상 IQ 1위 됐다…"사기꾼으로 오해받아"
-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에…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 재발방지 대책 세울 것”
- “엄마와 딸, 유튜버 때문에 죽었다” 사이버레커 ‘수익 중단’ 청원 등장…누구길래
- 옷방 공개한 조세호, "너무하다" 지적받고 사과한 이유는?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난 네 곁에 있어” 손흥민, 황희찬 인종차별 위로한 한 마디 봤더니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위기”…강남구청장에 “도와달라” 호소, 왜?
- "걱정된다"는 말 나온 최진실 딸 근황…어떻길래
- “박지성·박주호 무조건 지지, 오해 없길”…‘홍명보 사태’ 구자철 나선 이유
- '손웅정 아동학대' 피해자 측, 스포츠윤리센터에 피해 자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