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임신 중 원나잇한 썸남과 포옹‥父 이병준 목격(놀아주는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이 썸남과 포옹 중 아빠 이병준에게 딱 걸렸다.
7월 1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미호(문지인 분)가 일영(김현진 분)을 밀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미호는 가게에 들른 홍기(문동혁 분)로부터 일영이 절대 가족을 만들지 않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일영에 대한 마음을 접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이 썸남과 포옹 중 아빠 이병준에게 딱 걸렸다.
7월 1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미호(문지인 분)가 일영(김현진 분)을 밀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미호는 가게에 들른 홍기(문동혁 분)로부터 일영이 절대 가족을 만들지 않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일영에 대한 마음을 접기로 했다. 그러나 일영은 미호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을지 모른다는 사실에 마음이 쓰였다. 일영은 미호와의 일들을 떠올리며 미호를 좋아하게 됐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이다.
일영은 미호를 찾아가 연애하자고 고백하지만 미호는 “어떡하지. 나 이제 호감 없는데, 별로라고 했잖아요. 나 그 쪽한테 관심 없어요. 연애할 생각 없어요.”라며 단호하게 거절했다. 사실 미호는 일영이 가족을 만들지 않고, 복잡한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밀어낸 것이다.
미호의 거절에 충격을 받은 일영은 일조차 손에 잡히지 않고, 불안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일영은 술을 마시고 늦은 밤 미호의 집 앞을 찾아갔다.
우연히 집 앞에서 만난 두 사람, 일영은 주섬주섬 임산부에게 좋은 과일부터 견과류, 영양제까지 꺼냈다. 냉랭한 미호에게 일영은 “제가 그때 사과를 깜빡했어요. 미안해요. 나 진짜 별로예요? 그래서 나랑 연애 못하는 거예요? 나 미호씨가 좋은데”라며 진심어린 사과와 고백을 했다.
두 사람이 키스하려는 순간 일영이 정신을 잃었고, 부축하게 된 미호는 일영을 끌어안은 모습이 되었다. 그 순간 미호의 아빠(이병준 분)가 껴안고 있는 두 사람을 목격하고 불러 세웠다.
한편 '놀아주는 여자'는 매주 수목 오후 8시 5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