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한샘, 천연가죽 소파 ‘뉴플루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천연가죽 소파 신제품 '뉴플루드'(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뉴플루드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이 특징.
이탈리아에서 모든 공정을 하는 '펠레 밀라노' 사의 천연가죽을 사용해 깊이 있는 색감와 질감을 구현했다.
엄격한 내마모성·유해성 시험을 진행해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샘 측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천연가죽 소파 신제품 ‘뉴플루드’(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뉴플루드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디테일이 특징. 이탈리아에서 모든 공정을 하는 ‘펠레 밀라노’ 사의 천연가죽을 사용해 깊이 있는 색감와 질감을 구현했다. 엄격한 내마모성·유해성 시험을 진행해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샘 측은 밝혔다.
디자인은 패딩점퍼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좌방석 가죽 아래에는 고밀도 스펀지와 토퍼폼 플러스를 덧대 가죽의 늘어짐을 최소화하고 볼륨감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눈길을 끌도록 세로 절개선을 넣고, 재봉선을 두 줄로 구성하는 디테일을 더했다고도 했다.
한샘 측은 “머리를 받쳐주는 헤드레스트는 45단계의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팔걸이는 베개 형태로 제작해 누울 때 베개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각 모듈을 손쉽게 결합하거나 분리할 수 있어 공간에 맞게 배치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살 한국인, 인류 역사상 IQ 1위 됐다…"사기꾼으로 오해받아"
-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에…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 재발방지 대책 세울 것”
- “엄마와 딸, 유튜버 때문에 죽었다” 사이버레커 ‘수익 중단’ 청원 등장…누구길래
- 옷방 공개한 조세호, "너무하다" 지적받고 사과한 이유는?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난 네 곁에 있어” 손흥민, 황희찬 인종차별 위로한 한 마디 봤더니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위기”…강남구청장에 “도와달라” 호소, 왜?
- "걱정된다"는 말 나온 최진실 딸 근황…어떻길래
- “박지성·박주호 무조건 지지, 오해 없길”…‘홍명보 사태’ 구자철 나선 이유
- '손웅정 아동학대' 피해자 측, 스포츠윤리센터에 피해 자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