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오늘(18일) ‘엠카’ 출격...솔로 활동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본격적인 첫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훈은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미니 1집 '마이 타입(MY TYPE)'의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승훈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 유튜브, 라디오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교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훈은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미니 1집 ‘마이 타입(MY TYPE)’의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임팩트 있는 후크가 돋보이는 이지 리스닝 곡이다. 올드스쿨 펑크를 접목해 듣는 재미를 더한 데다 운명적 이끌림을 느낀 상대에 대한 마음을 이승훈만의 당당하고 위트 있는 어법으로 풀어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토리 필름을 통해 일부 선보인 안무가 마침내 모두 베일을 벗는 셈이라 기대가 쏠린다.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권총 댄스와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동작들이 화제를 모았던 터. 여기에 이승훈의 독보적인 퍼포먼스 역량이 완벽히 어우러져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승훈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 유튜브, 라디오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교감할 계획이다. 특히 27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출연 등의 이색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어 그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승훈은 지난 1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타입’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만의 음악 색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는 호평 속 아이튠즈서 8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박성웅, 매너 넘치는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그룹 루셈블, 축하무대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세호, 결혼 앞두고 행복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고규필, 손인사로 반갑게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은비, 치명적인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고민시, 빗속에 미소 - 스타투데이
- 다니엘 헤니, 13살 연하 ♥아내 생일에 “축하해 내 사랑” - 스타투데이
- 카드 BM, 美 일간지 단독 인터뷰...솔로 행보 집중 조명 - 스타투데이
- ‘워크돌’ 엔믹스 해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천만원 기부 [공식] - 스타투데이
- ‘자연인’ 이승윤, 호우 피해 성금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