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고규필 “아내 에이민과 만남·이별 많았다”(‘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신랑 고규필이 아내 에이민을 언급했다.
18일 오전 SBS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는 영화 '타로'의 배우 고규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11월 에이민과 9년 열애 끝에 결혼한 고규필은 결혼 전후 차이를 묻는 말에 "솔직히 결혼 전후에 크게 달라진 건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새신랑 고규필이 아내 에이민을 언급했다.
18일 오전 SBS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는 영화 ‘타로’의 배우 고규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11월 에이민과 9년 열애 끝에 결혼한 고규필은 결혼 전후 차이를 묻는 말에 “솔직히 결혼 전후에 크게 달라진 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에는 내가 달라져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고, 배우 류수영과 결혼한 DJ 박하선은 “저는 결혼하고 안정감이 생겼다”라고 답했다.
이날 ‘씨네타운’ 요청곡으로 이날 에이민의 곡이 쇄도했다. 고규필은 첫 번째 신청곡으로 곧바로 에이민의 ‘블루’를 요청하며 “저희가 사실 만남과 이별이 많았다. 그런데 결혼하고 만든 곡이다. 제가 굉장히 즐겨듣고 좋아한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 고규필이 출연한 영화 ‘타로’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 작품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호화 변호인단 다 떠나고 1명 남았다...어떤 입장 밝힐까
- 김현중, 유튜브로 안타까운 근황 전해...장마 피해로 옥수수밭 초토화 (‘답이없땅’)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큰손’ 오정연, 3년새 오토바이 4대 구매 “내게 준 어린이날 선물, 번아웃 극복”(다까바)
- ‘44kg’ 이솔이, 치아 교정 끝나고 이렇게 달라졌다고?...리즈 미모 찍었다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클럽 사기, 보증금도 없이 쫓겨날 판…너무 힘들다”(표영호TV)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김재중, 입양고백...“부모님께 ‘60억 주택’ 선물...500만원 용돈”
- 암투병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이혼, 마지막 서명은 부양포기각서였다[할리웃톡]
- 진재영 “4세 연하남편 커피셔틀, 공진단 끼워오는 센스” 신혼 같은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