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시설관리공단, ‘바이바이 플라스틱(BBP)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화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이 지난 17일 환경부 주관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캠페인 챌린지에 동참했다.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BBP)' 챌린지는 일상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고자 시작한 범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정화 이사장은 김천시시설관리공단 김재광 이사장의 지목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고 다음 참여자로 달성교육재단 이희갑 대표이사와 달성문화재단 박병구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김정화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이 지난 17일 환경부 주관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캠페인 챌린지에 동참했다.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BBP)’ 챌린지는 일상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고자 시작한 범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는 ‘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양손을 흔드는 동작을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해 전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정화 이사장은 김천시시설관리공단 김재광 이사장의 지목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고 다음 참여자로 달성교육재단 이희갑 대표이사와 달성문화재단 박병구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김정화 이사장은 “우리 공단이 탈 플라스틱 실천에 적극 동참하며 앞으로도 ESG 경영과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 폭우 쏟아지는 충남 당진…"남원천 제방 붕괴 우려"
- '연예인 엄청 다니는데'…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상황"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헬스+] "어제도 먹었는데 큰일"…7개월 만에 '38㎏' 뺀 40대 여성이 끊은 것은?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집값 상승 올라타자"…정비사업 '활기'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