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구 카페쇼‘ 18일 엑스코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코에서 카페 산업의 최신 트렌드 정보와 서비스를 교류하기 위한 '2024 대구 카페쇼'가 18일 개막했다.
대구 카페쇼는 ㈜블루케이가 주최하며 대구에서는 올해 첫 개최다.
이번 대구 카페쇼는 커피 머신 및 장비, 디저트, 베이커리, 홈카페 용품, 친환경 패키징 관련 제품 등 다양한 분야를 소개한다.
대구 카페쇼는 21일까지 나흘간 엑스코 서관 2홀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엑스코에서 카페 산업의 최신 트렌드 정보와 서비스를 교류하기 위한 ‘2024 대구 카페쇼’가 18일 개막했다.
대구 카페쇼는 ㈜블루케이가 주최하며 대구에서는 올해 첫 개최다. 이번 대구 카페쇼는 커피 머신 및 장비, 디저트, 베이커리, 홈카페 용품, 친환경 패키징 관련 제품 등 다양한 분야를 소개한다.
스페셜티 원두 기획존 ‘로스팅타운’에서는 로스터리 카페 바리스타가 직접 선보이는 스페셜티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 현장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대구 카페쇼는 21일까지 나흘간 엑스코 서관 2홀에서 개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 폭우 쏟아지는 충남 당진…"남원천 제방 붕괴 우려"
- '연예인 엄청 다니는데'…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상황"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헬스+] "어제도 먹었는데 큰일"…7개월 만에 '38㎏' 뺀 40대 여성이 끊은 것은?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집값 상승 올라타자"…정비사업 '활기'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