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손해 보기 싫어서’ 캐스팅, 할 말은 하는 이상이 비서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진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캐스팅 됐다.
이유진은 극 중 복규현(이상이 분)의 비서'여하준' 역을 맡았다.
이유진이 출연하는 '손해 보기 싫어서'는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유진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캐스팅 됐다.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기획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이유진은 극 중 복규현(이상이 분)의 비서‘여하준’ 역을 맡았다.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해맑은 하준은 비서가 되어 자신이 좋아하던 코딩 일을 할 수 없게 된 인물. 사장인 규현에게도 지지 않고 할 말은 하는‘MZ 비서’로서 전배를 신청하지만 족족 반려하는 그와 티격태격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유진이 출연하는 '손해 보기 싫어서'는 8월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이유진은 8월 6일 개막하는 연극‘엔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종교와 자신의 성 정체성 사이에서 혼란을 겪는‘조셉 피터’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첫 연극에 도전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