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20일 제주전서 다양한 서머 바캉스 이벤트

정승우 2024. 7. 18.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다양한 서머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하고 팬들을 기다린다.

강원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4라운드 제주 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강원은 여름 휴가 기간에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외에서는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 마음채움센터(KLACC)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강원FC 제공

[OSEN=정승우 기자] 강원FC가 다양한 서머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하고 팬들을 기다린다.

강원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4라운드 제주 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11승 5무 7패(승점 38)의 강원은 리그 4위에 올라 있다. 제주전을 통해 선두권 도약을 노린다.

강원은 여름 휴가 기간에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전에는 ‘삼교리동치미막국수와 함께하는 웰컴 강원' 행사를 열어 카메라에 잡힌 관중에게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하이원 숙박권, 워터월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인공을 찾는다. 올 시즌 모든 홈경기에서 경기장을 찾은 김진태 구단주를 비롯해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등 주요 내빈이 선수 격려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는 메인스폰서 하이원리조트 브랜드데이로 꾸며진다. 장외에서는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 마음채움센터(KLACC)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폐광지역 4개 시⋅군(정선, 태백, 영월, 삼척) 어린이들이 초청을 받아 경기를 관람한다. 강원랜드 임직원 자녀 44명이 에스코트 키즈로 나설 예정이다.

장외에선 플라스틱 쓰레기 분리배출 참여 & SNS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분리배출에 참여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강원FC 리유저블컵을 선물한다. 장내에는 축구 골대 형상의 플라스틱 수거함이 곳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강원FC 대표 먹거리인 감자 아일랜드, 봉평막걸리 판매 부스와 다양한 푸드트럭도 경기장에 자리할 예정이다. 각 게이트 입구에선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다.

경기장을 찾는 팬들의 편의를 위해 MD스토어 운영시간이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로 확대됐다. 홈 유니폼이 전 사이즈가 재입고돼 판매될 예정이다. 품절 됐던 선수단 미니 피규어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박청효의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 100매도 한정 판매한다. /reccos23@osen.co.kr

[사진] 강원F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