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한 커피머신"…드롱기, '마그니피카 화이트' 출시

이승주 기자 2024. 7. 18. 15: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전자동 커피 머신 '마그니피카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드롱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전자동 커피 머신 마그니피카 화이트와 함께 개개인 커피 취향을 찾아보고, 취향에 맞는 홈 카페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커피 머신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유일의 화이트 컬러
다양한 커피메뉴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제조
[서울=뉴시스] 드롱기, 미니멀테리어 커피 머신 마그니피카 화이트 출시 (사진=드롱기 제공) 2024.07.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전자동 커피 머신 '마그니피카 화이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멀테리어(미니멀+인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한 화이트 컬러로, 기존 라인보다 깔끔한 무드를 자아낸다.

드롱기 제품 라인업 중 색상 옵션이 3가지인 컬렉션은 처음이며, 화이트는 유일하다.

마그니피카 화이트는 직관적인 디자인의 소프트 터치 패널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원터치 방식으로 손쉽게 제조할 수 있어 커피 머신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도 이용하기 쉽다.

특히 기존 라인과는 달리 깔끔하고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해 롱커피 메뉴를 원터치 패널 내 탑재했다. 롱커피는 에스프레소보다 낮은 압력을 통해 시간 간격을 두고 커피를 2번 추출하는 방식으로, 에스프레소보다 가볍고 일반 커피보다 깔끔하다.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드롱기만의 커피 전문성을 놓치지 않았다. 터치형 아로마 조절을 통해 연한 커피, 중간 커피, 진한 커피 등 커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13단계로 분쇄 굵기 조절이 가능한 커피 그라인더로 취향과 커피 종류에 따라 원두를 분쇄할 수 있다. 또한 홀빈과 분쇄 원두 2가지 원두 타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동 세척 기능으로 편리하게 커피 머신을 관리할 수 있다.

마그니피카 화이트는 백화점, 드롱기 컨셉 스토어, 프리미엄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드롱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전자동 커피 머신 마그니피카 화이트와 함께 개개인 커피 취향을 찾아보고, 취향에 맞는 홈 카페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커피 머신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드롱기는 마그니피카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롱기 매장을 방문하여 마그니피카 화이트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마그니피카 컬렉션으로 만든 아이스 커피 1잔을 시음한 후 달콤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