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결혼 후 “몸 너무 아파” 레깅스 몸매 너무 말랐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보라가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김보라는 7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6월 이후 운동을 안 하니 몸이 너무 아프네요다시 열심히 다녀야지. 뭉친 곳 기가 막히게 풀어주시는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다.
한편 김보라는 조바른 영화감독과 지난 6월 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보라가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김보라는 7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6월 이후 운동을 안 하니 몸이 너무 아프네요…다시 열심히 다녀야지. 뭉친 곳 기가 막히게 풀어주시는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다. 레깅스 차림의 김보라는 여리여리한 슬렌더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모자를 쓰고 얼굴을 반쯤 드러낸 김보라는 내추럴한 모습에도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다.
한편 김보라는 조바른 영화감독과 지난 6월 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21년 개봉한 영화 '괴기맨숀'을 통해 배우와 연출자로 만나 3년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김보라는 1995년생, 조바른 감독은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6살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