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리키, 中 매거진 단독 커버 장식…동화 속 왕자 미모

황혜진 2024. 7. 18.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리키가 중국 유명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중국 매거진 마담 피가로 옴므(Madame Figaro Hommes)는 최근 리키가 장식한 7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중국 내 리키의 인기는 상당하다.

앞서 리키는 장하오와 함께 중국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절강TV '달려라'에 출연, 글로벌 예능감을 뽐내며 현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adame Figaro Hommes 제공
사진=Madame Figaro Hommes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리키가 중국 유명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중국 매거진 마담 피가로 옴므(Madame Figaro Hommes)는 최근 리키가 장식한 7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청춘은 노래와 같다'라는 테마 아래, 따스한 자연광을 사용해 인물과 주변 환경의 조화를 강조했다. 필름의 질감이 매력적으로, 리키가 지닌 다채로운 분위기를 한층 생동감 있게 담았다.

리키는 찬란한 동화 속 왕자로 변신한 모습이다. 고급스러운 올 블랙 슈트 차림으로는 세련된 매력을, 화이트 앤 카키 톤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재킷으로는 화사한 매력을 자아냈다. 이에 현지 팬들은 "의상, 헤어, 메이크업이 리키 비주얼과 찰떡이다. 앞으로 화보 촬영 더 많이 해줬으면", "자연광 받고 촬영한 사진들이 너무 멋있게 잘나왔다", "리키의 첫 단독 촬영 잡지라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중국 내 리키의 인기는 상당하다. 앞서 리키는 장하오와 함께 중국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절강TV '달려라'에 출연, 글로벌 예능감을 뽐내며 현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당시 최연소 출연자였던 리키는 각종 게임에서 맹활약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리키가 속한 ZEROBASEONE은 오는 20일(이하 현지시간)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열리는 중화권 내 대형 음악 페스티벌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4(Tencent Music Entertainment Awards 2024, 이하 'TMEA 2024')에 출격한다. ZEROBASEONE은 현지 인기 가수들과 함께 라인업에 포함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ZEROBASEONE은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한다. 이들은 첫 해외 투어임에도 대규모 아레나급 공연장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Madame Figaro Homme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