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고속道 여주(강릉방향)휴게소에 여주 맛집 '천서리 막국수'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여주(강릉방향)휴게소가 경기도 유명 맛집인 여주 천서리 막국수 본점의 맛을 휴게소에 입점해 제공하고 있다.
김기철 여주(강릉방향)휴게소장은 "여주 지역의 유명 맛집인 천서리 막국수 본점을 휴게소에 입점시켜 고객들이 본점과 똑같은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로 인해 단골 고객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고 있으며,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본점을 꼭 방문해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여주(강릉방향)휴게소가 경기도 유명 맛집인 여주 천서리 막국수 본점의 맛을 휴게소에 입점해 제공하고 있다.
여주 천서리 막국수 본점은 한국관광공사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 지역 맛집 외지인 랭킹 1위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대한민국 국수명인(명인-0021호) 윤희정 대표가 30년 넘게 개발해온 전통 맛집 천서리 막국수는 윤 대표가 직접 제면을 해 최고의 맛과 건강함을 추구해왔다.
이러한 명성과 함께 다양한 매체 프로그램에 출연해 국수명인의 맛과 기술을 전한 윤 대표는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맞추기 위해 막국수 외 계절메뉴인 한우 갈비탕과 쌀 칼국수를 개발해 본점과 휴게소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1휴게소 1명품 먹거리 계획의 일환으로 여주휴게소에 천서리 막국수 본점을 입점시켰다.
이 과정에서 음식의 맛과 중량, 가격 등이 본점과 동일하게 제공되는지 한국도로공사 이천지사와 함께 현장 검증을 통해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았다.
김기철 여주(강릉방향)휴게소장은 “여주 지역의 유명 맛집인 천서리 막국수 본점을 휴게소에 입점시켜 고객들이 본점과 똑같은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로 인해 단골 고객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고 있으며,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본점을 꼭 방문해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여주 지역과 상생하고자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앞으로 여주 지역 특산품인 쌀, 고구마, 땅콩 등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여주(강릉방향)휴게소와 천서리 막국수 본점의 협력은 여주지역 상생발전과 맛집의 명성을 홍보해 고객은 휴게소에서도 천서리 막국수 본점과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유진동 기자 jdyu@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하루 5개 SNS 논평’…뉴스 크리에이터 노렸나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한다…"주주가치 제고"
- 안양 정관장, 고졸 ‘최대어’ 박정웅 1순위 지명
- 민주당 경기도당 "이재명 판결, 사법살인"
- ‘최초 의혹 제기’ 김은혜, 이재명 집유에 “거짓은 진실 이길 수 없어”
- '충격 받은 범 야권’… 친문·조국당도 “야당 대표 정치 생명 끊을 정도였나”
- 국제사이버대 사회공헌혁신센터, 정신장애 풋볼팀 대상 지식공유 특강
- 이재명 대권 행보 ‘먹구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인천 부평구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학생 폭행한 고교생 3명 검거
- 김동연, 이재명 1심 선고 관련 “사법부 판단, 매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