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13주년 “도약과 혁신, 최고의 솔루션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즈니스 IT 솔루션 전문기업 비젠트로는 지난 7월 12일 창립 13주년을 맞아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젠트로는 2011년 삼성SDS로부터 분사하여 설립된 이후, 종합적인 IT 솔루션 및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컨설팅, 솔루션 구축 등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IT 솔루션 전문기업 비젠트로는 지난 7월 12일 창립 13주년을 맞아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140여 명이 참석했으며, 공로 및 모범사원과 장기근속자들에게 표창장과 황금열쇠를 수여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김홍근 대표는 기념사에서 “비젠트로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 준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몇년간 도약을 위한 혁신의 시기로 정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어 “비젠트로가 Enterprise Solution Leader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각자가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충실히 다할 것을 당부하며, 고객이 신뢰하고 근무하고 싶은 자랑스러운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비젠트로는 2011년 삼성SDS로부터 분사하여 설립된 이후, 종합적인 IT 솔루션 및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컨설팅, 솔루션 구축 등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까지 국내외 2,00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지원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비젠트로의 주요 솔루션으로는 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UNIERP), 제조 실행 시스템(UNIMES), 통합 업무 솔루션(UNIPORTAL), 통합 인사 시스템(UNIHR), 자동차트 생성 특화 솔루션 (UNIBI), 분석 솔루션(UNIAnalytics), SaaS형 개발 플랫폼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비즈니스 운영 최적화와 생산성 극대화를 지원하고 있다.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30조 체코 원전 수주..UAE 이후 15년만 쾌거
- 현대차 “토요타 잡아라”… '新 팰리세이드 vs 하이랜더' 비교 테스트
- 한국판 '엑손모빌' 탄생…SK, 리밸런싱 신호탄 쐈다
-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 “AI 응용 가치 선점, 상상력 있는 혁신기업 만들겠다”
- [데스크라인]정치의 존재 이유
- 이진숙 압박 나선 野… “미완의 방통위, 불법적 의결하면 계속 탄핵 시도”
- “가계대출 조이라지만”...금리 상승 효과 제한적, 주담대 더 몰린다
- [크리에이터 커머스의 도래]〈2〉소비 패러다임, 결핍 해소에서 주체적 완성으로 진화
- [마켓트렌드] 폭염·폭우에 '몰캉스' 증가…쇼핑몰 F&B 팝업 '봇물'
- “엔비디아 '쿠다' 대항마 찾자”…인텔·AMD, SW 기업 투자·인수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