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와 사진 찍자”…HSAD, ‘신한 SOL로 탈출’ 팝업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SAD는 신한카드의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 광고 캠페인으로 'SOL로 탈출' 콘셉트의 팝업 매장(사진)을 경기 하남 스타필드에 연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21일 운영하는 팝업 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신한쏠페이의 편리함을 느끼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 후 SNS에 인증하거나 추후 열릴 신한카드 이벤트 참여 시 '신한카드 X 뉴진스 포토 아코디언'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SAD는 신한카드의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 광고 캠페인으로 ‘SOL로 탈출’ 콘셉트의 팝업 매장(사진)을 경기 하남 스타필드에 연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21일 운영하는 팝업 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신한쏠페이의 편리함을 느끼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 후 SNS에 인증하거나 추후 열릴 신한카드 이벤트 참여 시 ‘신한카드 X 뉴진스 포토 아코디언’을 받을 수 있다.
팝업 매장은 홀로그램존과 스튜디오,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튜디오에서는 홀로그램 필터를 통해 광고에서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등장한 토끼 헬멧을 써보고, 신한쏠페이 세상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볼 수 있다.
이번에 적용한 프로토 홀로그램은 미국 홀로그램사가 개발한 것으로, 컴퓨터로 만든 영상을 5세대(G)로 특수 영상기기에 전송해 보여준다.
컴퓨터와 5G 이동통신이 결합된 신기술로, 흐릿하고 자연스럽지 못해 쓰임에 한계가 있던 기존 홀로그램의 한계를 넘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HSAD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한 사전 홀로그램 운영을 통해 "매우 신기하다", "진짜 사람 같다"등 새로운 기술에 대한 소비자 호평이 있었다고 전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사퇴압박’ 바이든 코로나 확진…“의학적 상황 발생하면 출마 재검토” 발언도
- 호텔방서 발견된 남녀 시체 6구…용의자는 7번째 손님
- 귀 피어싱 받았을 뿐인데…2년째 온몸이 붉은 이 여성
- [단독]“뉴진스 ‘버블 검’ 사용중단하고 손해배상하라”…英 밴드, ‘표절’로 봤다
- ‘성매매 강요’ 가출 여고생 드라이어로 고문한 여중생 긴급체포
- 이재명·김두관 “영입하고 싶은 국힘 정치인 유승민”
- 수도권 폭우로 동부간선로 통제·1호선 덕정역~연천역 구간 운행 중단 …출근길 ‘대란’
- [속보]정부 “미복귀 전공의, 의무사관 후보생으로 군 입대해야”
- 슈퍼카 자랑하던 ‘코인왕’ 존버킴, 밀항으로 복역, 출소 직후 또 구속[영상]
- 두 칸 자리에 상습 주차한 포르쉐 “차가 커서…이해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