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윤,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록발라드 감성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2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동윤이 주말 드라마를 통해 짙은 록 감성을 전한다.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이동윤은 수록곡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녹음을 마치고 20일 음원을 공개한다.
가수 이동윤의 보컬로 완성한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음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이동윤이 주말 드라마를 통해 짙은 록 감성을 전한다.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이동윤은 수록곡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녹음을 마치고 20일 음원을 공개한다.
멀어지는 연인을 향한 한 남자의 솔직하고도 가슴 무겁게 느껴지는 감성을 전하는 신곡은 강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구성된 전형적인 록 발라드로 완성됐다.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 왜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거야 / 나를 사랑했던 그대여 / 조금은 그 맘 남아있다면 / 한번만 기회를 줘’라는 노랫말에서 엿볼 수 있는 것처럼 극중 일과 사랑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고필승(지현우)의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감정이 이입된 곡이다.
2007년 데뷔 앨범 타이틀곡 ‘사랑이 가네요’ 이후 오랫동안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함께 해 온 작곡가 류원광과 가수 이동윤의 조합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웰메이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비 내리는 여름 밤 마음 속 깊이 감춰있던 아련한 기억들을 떠올리게 하는 감정선을 움직이는 곡으로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일으킬 곡”이라고 강조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 박도라(임수향)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 고필승의 인생 역전을 그린 작품이다.
가수 이동윤의 보컬로 완성한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나를 떠나가는 그대여’ 음원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