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HDC현대산업개발, 파리올림픽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이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다.
18일 서울시 송파구 대한체육회에서 진행된 선수단 격려금 전달식에는 정경구 HDC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해 파리올림픽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이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격려금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개최되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을 위해 막바지 훈련 중인 선수단과 지원단, 참관단 활동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경구 HDC 대표는 이날 전달식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막바지 훈련을 비롯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수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지원단 등 관계자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파리올림픽에서 최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막바지 훈련에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을 위해 격려금을 지원해주신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2024 파리올림픽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을, 2016년 리우올림픽 때는 선수단 지원을 위한 3억원을 대한체육회에 기부했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 무적이었는데…” 김연아에 밀린 아사다 마오 심경 고백
- “이건 직장인 학대” 이틀 연속 출근길 폭우...지하철 중단에 도로 통제까지
- 카카오톡 PC버전 접속 장애…카카오 "긴급 점검중"
- "내 얼굴이 그대로"…가슴 수술 영상 유출됐는데 병원 '나몰라라'
- '아들 넷' 정주리, 다섯째 임신 발표
- “하하하” 웃으며 월북한 흑인 남성…근황은?[그해 오늘]
- "깨웠는데 다시 잠들더라"…지하철 4칸 차지하고 맨발로 '숙면'
- 전기 고치다 감전…82세 할머니가 ‘유튜브’ 보고 살렸다
- 조세호, 여친 선물 산다더니…과도한 PPL 사과
- '파일럿' 조정석 "여장하니 박보영·최강희 닮은꼴? 너무나 영광"[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