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모공까지 보이는 초근접샷도 굴욕없는 두아들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박한별은 7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박한별의 초근접 셀카가 담겨 있다.
화려한 패턴의 민소매를 레이어드 해 입은 박한별은 모공까지 보이는 초근접샷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한별이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박한별은 7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박한별의 초근접 셀카가 담겨 있다. 화려한 패턴의 민소매를 레이어드 해 입은 박한별은 모공까지 보이는 초근접샷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1984년생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박한별은 남편이 클럽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사실이 알려지며 연예계 활동을 전면 중단한 바 있다.
현재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박한별은 개인 채널 '박한별하나'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며, 최근 RISE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5년 만에 복귀를 예고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