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배우 도전 기대감↑ 고규필 “아내도 보고 놀란 연기, 가장 무서울 것”(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규필이 덱스의 연기 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고규필은 박하선과 함께 출연한 '타로: 일곱 장의 카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덱스의 첫 연기 도전으로도 시선을 끈다.
고규필은 "저도 놀랬지만 저희 와이프도 놀랬다. 너무 잘했다고. 진짜 깜짝 놀라실 거다"라고 해 덱스의 배우 데뷔를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규필이 덱스의 연기 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고규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고규필은 박하선과 함께 출연한 '타로: 일곱 장의 카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7개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올해 열린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K-콘텐츠로 단편 경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일찌감치 완성도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덱스의 첫 연기 도전으로도 시선을 끈다. 고규필은 "저도 놀랬지만 저희 와이프도 놀랬다. 너무 잘했다고. 진짜 깜짝 놀라실 거다"라고 해 덱스의 배우 데뷔를 기대케 했다.
또한 그는 "덱스 씨 에피소드가 가장 무서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