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손흥민 ‘토트넘’ vs 김민재 ‘뮌헨’ 하프타임 쇼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가 국내에서 펼쳐지는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 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 경기의 하프타임 쇼를 장식한다.
18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오는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뮌헨 대 토트넘 경기 하프타임 쇼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뉴진스가 국내에서 펼쳐지는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 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 경기의 하프타임 쇼를 장식한다.
18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오는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뮌헨 대 토트넘 경기 하프타임 쇼에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뮌헨과 토트넘의 경기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빅 매치다. 특히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과 김민재가 뛰고 있는 뮌헨의 맞대결이 성사돼 축구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진스는 “뮌헨 대 토트넘이라는 꿈의 매치가 펼쳐지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를 꾸미게 돼 설렌다”며 “경기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주관·중계하는 연례 스포츠 행사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지난 3년 동안 유럽 4개 리그(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리그 1, 분데스리가) 6개 명문 구단 초청을 성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는 지난 2022년 데뷔 이후 ‘어텐션’, ‘하입 보이’, ‘디토’, ‘하우 스위트’ 등 메가 히트곡을 연달아 발매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승연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현철, 임종 직전 10분간 눈물 흘렸다”
- 이효리에 ‘사적 모임’ 요청한 ‘나는 솔로’ 男출연자들
- “지인 2명과 집단성폭행”…축구 유망주 체포에 일본 발칵
- 삽으로 침대서 자는 아들 때린 父…알고보니 ‘아들 친구’
- ‘18금(禁) 감자칩’이 뭐길래…日 고교생 무더기 응급실行
- ‘풍성한 장발’ 19세 한동훈 공개…나·원·윤의 청춘은
- 우즈 “가장 뼈아픈 패배 안긴 건 한국 선수”…누구길래
- 현철 추모한 장윤정 “빗길 조심히…잊지 않겠습니다”
- “백종원, 30년 공들였는데”…백종원 회사, 몸값 ‘4000억’ 대박날 수 있을까
- 민희진, 파묘, 러브버그 된 의정부고…올해도 ‘빵’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