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콜’ 받는 배준호, 프리시즌 친선전에서 멀티골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2부리그(챔피언십) 스토크 시티의 배준호가 프리시즌 두 번째 친선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K리그 대전에서 활약을 발판 삼아 지난 시즌을 앞두고 스토크 시티에 입단한 배준호는 유럽 데뷔 시즌 공식전 40경기에 나서 2골 6도움을 올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스토크의 왕'이라는 별명과 함께 팬들이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2부리그(챔피언십) 스토크 시티의 배준호가 프리시즌 두 번째 친선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배준호는 오늘(18일) 아일랜드 코크의 터너스 크로스에서 열린 아일랜드 프로축구 코크 시티와의 친선 경기에서 2골을 몰아쳐 팀의 5 대 0 대승에 앞장섰습니다.
스토크 시티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배준호는 전반 25분 오른발 중거리 슈팅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었고, 4분 뒤에는 동료 패스를 받아 추가골까지 터트렸습니다.
지난 13일 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도움을 기록했던 배준호는, 이로써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새 시즌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K리그 대전에서 활약을 발판 삼아 지난 시즌을 앞두고 스토크 시티에 입단한 배준호는 유럽 데뷔 시즌 공식전 40경기에 나서 2골 6도움을 올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스토크의 왕’이라는 별명과 함께 팬들이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성공적으로 유럽 무대에 안착한 배준호를 두고 최근에는 네덜란드 명문 페예노르트 등 다수의 클럽이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준호는 오는 24일 잉글랜드 4부 팀 크루 알렉산드라를 상대로 새 시즌을 위한 담금질을 이어갑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무형 기자 (nobrother@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제보] 아파트 단지 안 계단, 폭포처럼 물이 콸콸콸…산책로도 물에 잠겨
- 별내선 연계 강화·수석대교 건설…수도권 동부지역 교통 개선 추진
- 이재명 “민주당 일극 체제 아냐…2026년 지방선거 공천권 행사 불가능”
- “우주 좀 아는데…” 부국장님의 한국을 위한 조언은? [KBS-NASA 인터뷰]
- 내일부터 보호출산제 시행…‘쉬쉬’하는 이유는?
- [제보] 인천 동춘역 사거리 차량 화재
- 감전된 수리공 살린 80대 할머니…비결은 유튜브? [잇슈 SNS]
- “러브버그 왜 똑같은데”…올해 졸업 사진들 보니 [잇슈 키워드]
- “한라산으로 도망친 이유가”…음주운전 혐의 피한 뺑소니범 [잇슈 키워드]
- “왔어요! 눈 마주쳤어요!”…사람들 홀린 새의 정체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