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MMORPG '롬', 한국 전용 신규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의 한국 전용 신규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랩게임즈는 게임의 보수적인 서버 증설 정책을 유지하면서 지속 유입되고 있는 글로벌 트래픽을 위해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됐으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롬' 최초의 한국 전용 서버로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의 한국 전용 신규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오는 25일로 예정된 한국 전용 신규서버 '베른'의 오픈을 앞두고 '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레드랩게임즈는 게임의 보수적인 서버 증설 정책을 유지하면서 지속 유입되고 있는 글로벌 트래픽을 위해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됐으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롬' 최초의 한국 전용 서버로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한국 전용 신규서버 오픈과 동시에 대만 지역에서는 대만 전용 신규서버인 '켄타우스'를 오픈, 오는 9월에 선보일 크로스월드 기반 글로벌 통합 전장의 지역별 경쟁과 협동이라는 재미를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17일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이 많은 의견을 주고 있는 에피소드2: 아트라스, 매크로 패널티 시스템 강화, 서버 이전 기능 추가 등에 대한 계획과 일정을 담은 '8차 PD 브리핑'을 공개했다.
이번 PD 브리핑에서는 장비 복구권 4종, 성장 지원 스페셜 이벤트, 신규 길드 레이드, 몬스터 도감 시스템 개편 등 7월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과 이용자들의 기대 수준을 빠르게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에피소드 및 월간 단위 업데이트'에서 '주간 단위 업데이트'로 개발 정책을 변경하겠다는 내용이 함께 공개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가 남진 진짜 때렸다는 풍문”→남진 대답은? (지금, 이 순간)
- 김구라, 갑분싸 발언 "그리, 동생위해 재산 주지 않을까 싶어" ('라스…
- '혐한' 장위안, 돈은 한국서 벌고 “중국 한복” 홍보 '뻔뻔 행보ing'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 “아저씨들 낄끼빠빠 좀”..'나는솔로'男들, 이효리 모임초대 “내가 다 부끄러울 지경” 맹폭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