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누구랑 하와이 갔나…♥장인희 "난 아닌 것 같은데"('다시 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S '다시갈지도'에 배우 정태우와 전 승무원 출신인 장인희 부부가 여행친구로 출연하는 가운데, 정태우가 아내가 아닌 의문의 동행과 하와이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배틀의 승자를 판정하기 위해 배우 정태우와 그의 아내이자 항공사 승무원으로 19년 동안 근무한 바 있는 장인희가 출연, '다시갈지도' 최초의 부부 여행 친구로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채널S '다시갈지도'에 배우 정태우와 전 승무원 출신인 장인희 부부가 여행친구로 출연하는 가운데, 정태우가 아내가 아닌 의문의 동행과 하와이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18일 118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여행지'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꽃언니와 '달라도 너무 달랏 베트남 달랏'을, 이석훈이 뉴페이스 여행 크리에이터 조갬과 '대자연의 아찔한 유혹 미국 하와이'를, 최태성이 희재와 함께 '레몬 향 가득히 이탈리아 소렌토'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배틀의 승자를 판정하기 위해 배우 정태우와 그의 아내이자 항공사 승무원으로 19년 동안 근무한 바 있는 장인희가 출연, '다시갈지도' 최초의 부부 여행 친구로 활약한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정태우가 의문의 동행과 하와이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조갬이 소개한 하와이 전통 음식을 본 정태우가 아내와 먹어본 경험이 있다고 밝혔으나, 장인희가 "나는 아닌 것 같은데, 누구랑 간 거야?"라고 의구심을 드러낸 것.
장인희의 폭탄 발언과 당황한 정태우의 살얼음판 같은 대치 상황을 지켜보던 MC진은 진땀을 쏟았고, 특히 김신영은 "인중에 땀나는 건 처음이다. 다음부터 부부는 안될 것 같다"며 혀를 내둘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태우, 장인희 부부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서로의 여행 스타일을 밝히며 아웅다웅 부부 케미를 뽐낸다. 장인희는 "남편이 혼자서 여행을 자주 간다"라고 폭로하고, 평소 액티비티 마니아임을 밝힌 정태우는 "아내는 여행을 가도 주로 호텔에서 쉬기만 한다. 아이들이 엄마화 되어가서 걱정"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한다. 이에 투닥투닥 부부 케미로 랜선 패키지여행 배틀에 감초 같은 재미를 더할 정태우, 장인희 부부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과연 '승무원이 추천하는 최고의 여행지'라는 주제에 최적화된 정태우, 장인희 부부의 활약과 함께, 전혀 다른 여행 스타일의 두 사람을 사로잡는 어떤 여행지가 소개될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18회는 18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 넷플릭스 등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가 남진 진짜 때렸다는 풍문”→남진 대답은? (지금, 이 순간)
- 김구라, 갑분싸 발언 "그리, 동생위해 재산 주지 않을까 싶어" ('라스…
- '혐한' 장위안, 돈은 한국서 벌고 “중국 한복” 홍보 '뻔뻔 행보ing'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 [SC이슈] "아저씨들 낄끼빠빠 좀"…'나는솔로'男들, 이효리 모임초대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