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보양 간편식 매출 2배 ‘쑥’…삼계탕류 최대 ‘반값’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보양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아워홈몰에서 보양대전 이벤트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대표 보양 간편식 4종(사진)의 전체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늘었다.
아워홈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중복인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아워홈이 보양 간편식 인기에 힘입어 아워홈몰에서 보양대전 이벤트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아워홈몰에서 판매한 대표 보양 간편식 4종(사진)의 전체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92%로 2배 가까이 늘었다. 특히 가장 큰 인기를 얻은 ‘고려삼계탕’은 지난해 초복(7월 11일)과 중복(7월 21일)이 포함된 7월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253% 증가했다. 올해 역시 7월 1일~14일 기준 매출액이 전월 대비 205% 증가하며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아워홈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중복인 25일까지 아워홈몰을 통해 보양대전 이벤트를 열고 삼계탕류, 죽류, 국물류 총 15종의 보양 간편식을 특가에 판매한다. 아워홈몰 회원을 대상으로 ‘고려삼계탕’, ‘고려반계탕’ 등 삼계탕 제품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삼계죽’, ‘특전복죽’부터 ‘푹고은 도가니탕’, ‘푹고은 사골설렁탕’ 등 이색 보양식 제품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브랜드 ‘구氏반가’ 제품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전복 소갈비탕’, ‘송이버섯 들깨탕’ 등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국·탕류 제품부터 ‘갈치김치’, ‘총각김치’, ‘청잎김치’ 등 별미 김치 제품이다.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도 단독 사용할 수 있다.
정지현 아워홈 디지털 커머스 본부장은 “지속되는 고물가에 역대급 폭염과 긴 장마까지 예상되며 간편 보양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이색 보양식 제품군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제집 안방인가…지하철서 맨발로 꿀잠 자는 민폐 승객 “깨워도 소용 없어”
- “난 네 곁에 있어” 손흥민, 황희찬 인종차별 위로한 한 마디 봤더니
- 여성 택시기사 목 조르고 옷 속에 손 넣은 승객…실내등 켜자 줄행랑
- “김연아에 밀려 고통…늘 1위 꿈꿔” 아사다 마오, 13년 만에 털어논 진심
- 임영웅,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1위 선정…아이유는 여성광고모델 1위
- ‘강연자들’ 설민석, 표절 논란후 ‘근황’ “흑역사 공개…조리돌림, 역사기꾼”
- 성과급 1700만원 아내에게 줬는데…자투리 4만6000원 덜 줬다고 욕먹은 남편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