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5주년 행사…“스탬프 모으고 무료 음료 쿠폰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저니 이벤트는 국가별 스탬프를 수집하는 재미를 담은 '글로벌 패스포트', 매일 포인트를 적립하는 '글로벌 랭킹' 등 두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글로벌 패스포트' 이벤트는 각 나라 스탬프별 지정 음료나 푸드 중 1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등록된 리워드 계정 내 '글로벌 패스포트'에 해당 국가의 스탬프를 자동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저니 이벤트는 국가별 스탬프를 수집하는 재미를 담은 ‘글로벌 패스포트’, 매일 포인트를 적립하는 ‘글로벌 랭킹’ 등 두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글로벌 패스포트’ 이벤트는 각 나라 스탬프별 지정 음료나 푸드 중 1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등록된 리워드 계정 내 ‘글로벌 패스포트’에 해당 국가의 스탬프를 자동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스탬프 6장을 모아 패스포트를 완성하면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글로벌 저니 기간 중 이벤트 음료 6종과 푸드 9종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하고, 최종 랭킹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랭킹’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품목당 음료는 3포인트, 푸드는 5포인트를 적립한다. 스타벅스는 적립 기간 종료 후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고객 1위부터 10위까지 10명에게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11위부터 200위까지 190명에게는 1주일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 차순위 고객 1만9800명 중 5000명을 추첨해 25주년 캘린더 블록, 무료 음료 쿠폰 1장, 1+1 쿠폰 1장 중에서 무작위로 증정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고객이 멀리 가지 않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국가의 음료와 푸드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년을 맞아 지난 5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모두의 축제(FESTIVAL FOR ALL)’ 프로모션 기간으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제집 안방인가…지하철서 맨발로 꿀잠 자는 민폐 승객 “깨워도 소용 없어”
- “난 네 곁에 있어” 손흥민, 황희찬 인종차별 위로한 한 마디 봤더니
- 여성 택시기사 목 조르고 옷 속에 손 넣은 승객…실내등 켜자 줄행랑
- “김연아에 밀려 고통…늘 1위 꿈꿔” 아사다 마오, 13년 만에 털어논 진심
- 임영웅,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1위 선정…아이유는 여성광고모델 1위
- ‘강연자들’ 설민석, 표절 논란후 ‘근황’ “흑역사 공개…조리돌림, 역사기꾼”
- 성과급 1700만원 아내에게 줬는데…자투리 4만6000원 덜 줬다고 욕먹은 남편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