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49kg 몸무게 인증…출산 후 다이어트 돌입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슬기가 출산 후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다.
박슬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이 꽉 찬 여자 49.9.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겨우 나온 나의 몸무게 49.9"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아기 띠 사이로 삐져나온 나의 체지방. 빠른 시일 내로 빠이 하자"라며 다이어트를 다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재고 있는 박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슬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이 꽉 찬 여자 49.9.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겨우 나온 나의 몸무게 49.9”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체지방으로 똘똘 뭉쳐 백일 지나고 운동 좀 해볼까 해서 런닝화도 샀는데 비가 오네요. 홈트로 완벽해지는 건 너무 정 없잖아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아기 띠 사이로 삐져나온 나의 체지방. 빠른 시일 내로 빠이 하자”라며 다이어트를 다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재고 있는 박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둘째 출산 후에도 자기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016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3살 아들 자폐, 정신과 약을 내 손으로…” 오열 (동치미)
- 이솜, 브라를 밖에 내놓고…독특한 패션도 ‘완벽 소화’ [화보]
-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설 사실상 인정?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 손흥민, 이렇게 귀여우면 우리는 어떡하라고 [화보]
- 제롬♥베니타, ‘동거’ 문제로 이견? “한국 못 올 뻔…” (돌싱글즈 외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