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편스토랑' 출연…예능감도 '월드스타'

문화영 2024. 7. 18.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편스토랑'에 뜬다.

18일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작진은 "19일 방송에 특별한 손님이 온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두 주인공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라고 밝혔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예능감이 돋보인 '편스토랑'은 19일 밤 10시 50분에 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수영, 두 사람 위해 '특급 한식 메뉴' 선보여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 휴 잭맨(왼쪽에서 두 번째)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한다. /KBS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월드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편스토랑'에 뜬다.

18일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작진은 "19일 방송에 특별한 손님이 온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두 주인공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라고 밝혔다. 두 월드스타는 '편스토랑'에서 매력과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과 붐은 각각 빨간색 노란색 옷을 입고 두 사람을 기다린다. 오래전부터 두 배우의 열혈 팬이었다는 류수영은 감격에 겨워 기쁨을 주체하지 못한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등장과 동시에 류수영과 붐을 껴안으며 반가움을 표한다.

이후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상상 초월 예능감을 발산하며 현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껏 분위기가 달아오른 가운데 최근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에서 K푸드 강연과 요리 교실을 진행한 류수영이 두 월드스타를 위해 초특급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아울러 휴 잭맨은 갑자기 주머니에서 5만 원권 지폐를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가 과연 5만 원을 꺼낸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네 딸의 아빠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류수영의 딸을 위해 즉석에서 깜짝 영상 편지를 남긴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예능감이 돋보인 '편스토랑'은 19일 밤 10시 50분에 볼 수 있다. 이날 '청룡시리즈어워즈' 중계로 평소보다 늦은 시간에 방송된다. 한편 두 월드스타가 출연한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은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