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채윤, ‘알콩달콩’ 고정 리포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채윤이 TV조선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리포터로 발탁됐다.
오늘 18일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채윤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고정 리포터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KBS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아침마당',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채윤이 TV조선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리포터로 발탁됐다.
오늘 18일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채윤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고정 리포터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알콩달콩’은 지난 2019년 10월에 첫 방영된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생활, 건강 정보를 다루는 방송이다. 현재 배우 이훈와 가수 지원이가 진행을 맡고 있다. 지난 6월 말부터 출연 중인 채윤은 고정 리포터로 발탁, 유용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면서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KBS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아침마당’,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전국 TOP10가요쇼 핫10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으며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전국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3살 아들 자폐, 정신과 약을 내 손으로…” 오열 (동치미)
- 이솜, 브라를 밖에 내놓고…독특한 패션도 ‘완벽 소화’ [화보]
-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설 사실상 인정?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 나나, 단발병 유발하는 비주얼…전신 문신 싹 지웠네 [DA★]
- 제롬♥베니타, ‘동거’ 문제로 이견? “한국 못 올 뻔…” (돌싱글즈 외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