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024 썸클 in 잠실' 주말 홈경기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19일부터 21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홈 3연전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승리기원 시구를 준비했다.
LG 트윈스는 16일부터 21일까지 홈 6연전에서 '2024 썸클 in 잠실' 썸머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LG 트윈스 승리를 위해 승리기원 시구를 진행하고 있다.
19일 승리기원 시구는 LG 트윈스 팬으로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19일부터 21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홈 3연전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승리기원 시구를 준비했다.
LG 트윈스는 16일부터 21일까지 홈 6연전에서 '2024 썸클 in 잠실' 썸머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구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시원한 시설물을 설치하고, 스페셜 티켓을 운영중이다. 또한, LG 트윈스 승리를 위해 승리기원 시구를 진행하고 있다.
19일 승리기원 시구는 LG 트윈스 팬으로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나선다. 정혁은 모델로 데뷔 후 패션 활동은 물론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 중인 모델테이너이다. 최근에는 tvN '줄 서는 식당2', SBS Plus · 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2'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정혁은 "내가 응원하고 좋아하는 LG 트윈스의 시구자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처음 LG 트윈스 경기로 야구에 입문하고, 그 뒤로 LG 트윈스에 취해 경기를 보러 갈 때마다 매 경기 승리를 거머쥔 기억이 새록새록하다. 이번 시구자로 참여하여 LG 트윈스의 승리를 누구보다 응원하며, 승리 요정의 타이틀도 얻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LG 트윈스 선수단은 6년만에 선보이는 새 얼트 유니폼인 '서울의 밤' 유니폼을 입고 나선다. '서울의 밤' 얼트 유니폼은 매주 금요일 홈경기에 착용할 예정이다.
20일에는 배우 정지소가 시구자로 나올 예정이다. 정지소는 MBC '놀면뭐하니', 넷플릭스 '더글로리' 등에 출연했고, 현재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 출연 중이다. 정지소는 "평소 야구를 좋아해서 많이 보던 사람으로서, LG 트윈스 시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첫 시구인만큼 너무 떨리고 설레는데, 열심히 연습해 좋은 기운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경기 전에는 박해민, 홍창기의 사인회와 엘린이 회원 대상 엘린이 하이파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중에는 '2024 썸클 in 잠실' 특별 경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 DS 스위치, LG 휘센 이동식 에어컨, 마키노차야 롯데월드타워점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가수 규빈이 시구 한다. 규빈은 2024년 1월 데뷔했고, 'Satellite' 두번째 싱글까지 발매한 케이팝 5세대 여자 솔로 아티스트이다. 규빈은 "생애 첫 시구를 하게 되었는데, 데뷔 무대만큼 떨린다. 어릴 때부터 별명이 럭키걸인데, 내가 시구하는 날 LG 트윈스가 승리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 LG 트윈스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규빈은 이날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을 이용해 응원단상에서 기념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24 썸클 in 잠실' 마지막 날인 이날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세부 항공 숙박권 4인, 닌텐도 DS 스위치, LG 휘센 이동식 에어컨, 마키노차야 롯데월드타워점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끝으로 경기 종료 후에는 DJ 아킨스의 썸클 디제이 페스티벌과 불꽃놀이로 장식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