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호텔CC “박인비 유소연 프로 등 참가 자선 대회 개최”

강대호 MK스포츠 기자(dogma01@maekyung.com) 2024. 7. 18.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에나 그룹이 오는 9월 2일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CC에서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를 연다.

'제2회 더 시에나 컵'은 후원금과 참가비 전액을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다.

호텔과 리조트, 골프의 연계로 제주 호텔 휴양문화를 선도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박인비를 명예 회원으로 위촉했다.

골프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시에나 그룹이 오는 9월 2일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CC에서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를 연다.

더 시에나 CC는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지난해 KLPGA 골프대회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어 ‘제1회 더 시에나 컵’ 골프대회까지 성료했다.

‘제2회 더 시에나 컵’은 후원금과 참가비 전액을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다.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모로코, 몽골 등 해외 곳곳의 구호 활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사진=더 시에나 그룹 제공
‘골프 여제’ 박인비 프로를 비롯하여 유소연, 이보미, 김하늘,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다양한 라운딩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호텔과 리조트, 골프의 연계로 제주 호텔 휴양문화를 선도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박인비를 명예 회원으로 위촉했다. 더 시에나는 호텔, 리조트부터 패션, 복합 문화공간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에 나서고 있다.

박인비 프로는 ‘제2회 더 시에나 컵’ 대회 기간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연예계 골프 마니아 개그맨 홍인규가 사회를 본다.

‘제2회 더 시에나 컵’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개인 신페리오 1~3등, 단체 1~3등,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기부상, 행운상, 홀 이벤트 경품 등 총 2억 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골프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이다. 2번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매년 새롭게 단장하며 도약하고 있는 60여 년 역사를 지닌 골프장이다. 한라산 중간에 위치해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며, 원지형을 훼손하지 않고 한라산의 변화무쌍한 곡선을 재해석한 다이내믹한 코스가 유명하다.

박인비 프로는 “코스가 다이나믹해 선수에게 도전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키면서도 아름다운 한라산 풍경이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골프장”이라며 앰배서더를 맡고 있는 더 시에나 CC를 소개했다.

대회 주최사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유명한 프로 선수들과 라운딩할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은 기부되어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니 많은 동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