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빠니보틀·유태오의 '음악일주', 8월 18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기안84,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그리고 배우 유태오가 일요일 밤을 책임진다.
18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제작진은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정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여행 중인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기안84 빠니보툴 유태오의 좌충우돌 음악 여행기 '음악일주'는 8월 18일 밤 9시 1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태오, 노래·작곡 실력 뽐내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그리고 배우 유태오가 일요일 밤을 책임진다.
18일 MBC 새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제작진은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정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프로그램이 8월 1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스핀오프로 세계관 확장을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여행 중인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직업도 성격도 다른 세 사람은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며 색다른 조합을 완성한다.
먼저 여전히 하고 싶은 게 많은 기안84는 오랜 시간 품어온 가수의 꿈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그는 미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며 음악과 하나가 된다. '태계일주'에서 현지인들과 돈독한 우정을 쌓았던 그가 미국에선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빠니보틀은 "기안84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는 것이 자신의 버킷리스트"라고 밝힌다. 미국에서 소원 요정으로 활약한 그는 이번 여행을 통해 숨겨있던 음악 본능을 깨운다.
여기에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유태오가 합류한다. 그는 기안84의 꿈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든든한 존재감을 뽐낸다. 노래부터 작곡 기타 연주까지 '음악일주'에 최적화된 능력은 물론 소년미와 섹시미까지 갖춘 그가 만들 음악에 이목이 쏠린다.
기안84 빠니보툴 유태오의 좌충우돌 음악 여행기 '음악일주'는 8월 18일 밤 9시 1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K-원전"…프랑스 제치고 한국 '체코 원전' 따냈다
- 글로벌 건설 AI 시장 규모 확대…국내 건설사 기술 적용 활발
- 청문회에 청문회, 청문회…개원식 무산 이어 여야 대립 '극한'
- "9급 초봉 실수령 180만원"…최저임금 1만원 돌파에도 '허탈'
- [더 주목해야 할③]유니스, 다국적의 올바른 활용법
- '첫 고정 예능' 안은진, '산지직송'서 예능감 발휘할까[TF초점]
- 정운진 신한캐피탈 대표, 연체율 급등에도 '부동산 PF 리스크' 극복할까
- 구속 기로에 선 김범수…카카오, 경영쇄신·AI 등 '올스탑' 위기
- [나의 인생곡(173)] 박길라 '나무와 새', 짧은 삶 '원히트 원더' 유작
- 김영훈號 한화갤러리아, '매출 내리막' 압구정 명품관 되살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