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음악일주', 8월 18일 첫 방송…'태계일주' 넘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오랜 시간 품어온 가수의 꿈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기안84는 영감을 찾아 자유로운 영혼의 나라 미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며 음악과 하나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올여름도 웃음으로 안방을 접수할까?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오는 8월 1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조합을 완성했다. 직업도 성격도 다른 세 사람이 뭉친 음악 여행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오랜 시간 품어온 가수의 꿈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기안84는 영감을 찾아 자유로운 영혼의 나라 미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며 음악과 하나가 된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현지인들과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던 만큼 미국에서는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기안84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는 것이 자신의 버킷리스트인 빠니보틀은 미국에서도 소원 요정으로서의 활약을 이어간다. 또한 이번 여행을 통해 빠니보틀의 음악 본능도 깨어난다고 해 이제껏 본 적 없는 모습을 기대케 한다.
이들의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유태오가 등장해 관심이 쏠리는 상황. 유태오는 기안84의 꿈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든든한 존재감을 뽐낸다. 노래는 기본, 작곡과 기타 연주까지 '음악일주'에 최적화된 능력을 지닌 유태오의 합류가 기안84와 빠니보틀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진다.
이렇듯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가진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는 좌충우돌 음악 여행기로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여행이 끝난 후 세 사람의 아이디어로 탄생할 곡 역시 주목된다.
[사진 = MB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희찬, 친선경기서 인종차별 피해…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 개그맨 K씨, 만취 운전하다 중앙분리대 충돌...차량 전복
- 블랙핑크 리사, 트래비스 스캇 MV 표절 의혹
- BTS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뜻깊은 순간 참여 영광”
- 세븐틴 우지, BBC의 AI 보도 반박...플레디스도 “사실 아냐”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