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금산다락원, 하반기 금산자치종합대학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금산다락원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하반기 금산자치종합대학 수강생 135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교양, 창업 준비, 외국어 등 수준 높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해 군민의 자아실현 도움·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4개 대학 21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금산다락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에 활용할 수 있는 교양 강좌·창업 관련 과정을 제공한다"며 "자기 발전·사회공헌 지원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충남 금산다락원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하반기 금산자치종합대학 수강생 135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교양, 창업 준비, 외국어 등 수준 높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해 군민의 자아실현 도움·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4개 대학 21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인터넷 선착순 참여 신청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자리가 남은 강좌는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금산다락원 평생교육팀에 방문·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과정별 모집 인원 등 세부 내용은 금산평생학습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좌 일정은 내달 19일부터 15주간 금산다락원에서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학사 관리는 각 대학 과정별로 오리엔테이션 등을 자율적으로 추진한다.
금산다락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에 활용할 수 있는 교양 강좌·창업 관련 과정을 제공한다”며 “자기 발전·사회공헌 지원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강남 역삼동 사무실 간판 뗐다…잠적설까지
- 네 아들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 알려…"이번엔 막내가 맞을까요?"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구제역 "내 월매출이 1억원인데…쯔양 소속사가 날 배신한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이혼 계기 언급…"문득문득 항상 보고 싶은"
- "나뭇잎인줄"…'이런 물체' 보면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
- 높아진 인기에 따라온 '과잉 경호' 논란… 변우석, 잡음 속 입국 '팬들 마중엔 밝은 미소' [엔터포
- 지원금 최대 42만원 '갤럭시 워치 울트라' 인기 후끈…"배송 지연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