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프랑스 파리보다 눈부신 비주얼..더 어려진 동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서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6월 프랑스 파리에서 피아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벤트에 참석한 이준호.
이준호는 멋진 그레이 수트부터, 깔끔한 화이트 셔츠, 그리고 강렬한 레드 셔츠까지 모든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호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8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서 배우 이준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6월 프랑스 파리에서 피아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벤트에 참석한 이준호. 현지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답게 파리 도심의 배경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짧은 일정에도 즐기듯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준호는 멋진 그레이 수트부터, 깔끔한 화이트 셔츠, 그리고 강렬한 레드 셔츠까지 모든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호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8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준호는 차기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 물이다. 이준호는 현실적 캐릭터이자 흙수저 히어로 강상웅 역할을 맡았다.
/ hsjssu@osen.co.kr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