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父 사문서 위조 고소 후 근황 “잘 처리 중” (한끗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아버지 사문서 위조 사건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7월 1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 게스트로 '골프 여제' 박세리가 출연했다.
한편 박세리희망재단은 최근 박세리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고소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박세리가 골프 인재 양성 및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6년에 설립한 비영리재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세리가 아버지 사문서 위조 사건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7월 1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 게스트로 '골프 여제' 박세리가 출연했다.
장성규는 "요즘 안부를 여쭤도 될까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박세리는 쿨하게 "나는 워낙 일상 생활을 바쁘게 지내는 삶을 그대로 살고 있다"고 답했다.
그는 "물론 아시는 것처럼 이런저런 일이 있긴 하지만 그건 누구나 다 거쳐가는 과정 중에 하나라 생각해서 잘 처리하고 잘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홍진경은 박세리와 동갑이라며 박세리를 인터뷰 하기 위해 미국에 갔던 과거를 공개했다.
박세리는 "진짜 인상에 깊었다. 시즌이 끝나면 잠깐 한국에 나오는데 압구정 어디서 누가 뒤에서 '어 세리야!' 하고 부르는데 진경씨였다. 정말 뒤에서 너무 큰 소리로 불러서 깜짝 놀랐다. 달려오는데 키가 크더라"고 밝혔다.
홍진경은 "내가 '세리야' 그랬냐. 미쳤구나. 나는 너무 친구라고 생각했나?"라며 당황했다. 이후 두 사람은 호칭을 두고 밀당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세리희망재단은 최근 박세리 아버지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고소했다. 박준철 씨는 새만금 관광단지에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최근 기소 의견으로 해당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박세리희망재단은 박세리가 골프 인재 양성 및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6년에 설립한 비영리재단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윤진 “발리서 사기 당해, 한 달 사이 이사만 다섯번”(이제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 “내 죽음 기다려” [할리우드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