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X룰루아, '쇼! 음악중심 인 재팬' 7만 관객 홀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와 뷰티 브랜드 룰루아가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을 뜨겁게 달궜다.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쇼! 음악중심 인 재팬' 현장에서는 판타지 보이즈 무대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 룰루아(Lullua)의 첫 오프라인 판매 역시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무대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쇼! 음악중심 인 재팬’ 현장에서는 판타지 보이즈 무대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 룰루아(Lullua)의 첫 오프라인 판매 역시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오프라인 판매와 동시에 룰루아의 모델인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규래가 팬사인회에 참석했으며, 공연 양일간 관객 입장 전 전광판 광고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처럼 판타지 보이즈와 룰루아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쇼! 음악중심 인 재팬’ 현장을 찾은 7만 명의 관객에게 눈도장 찍은 가운데, 일본에서는 룰루아의 립세럼, 에센스 쿠션, 톤업 선스크린 2만 세트를 전부 매입하는 등 그 인기가 거세지고 있다. 더불어 뷰티 브랜드 룰루아는 19일 국내 판매를 시작, 광폭 행보를 쭉 이어갈 계획이다.
앞서 룰루아는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가 부른 테마송 ‘투. 마이 디어’, 클라씨 보은의 테마송 ‘세비어’(Savior)의 스페셜 에디팅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18일 낮 12시에 발매될 클라씨 보은과 룰루아의 테마송 ‘세비어’에도 기대가 뜨겁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살려달라” 스타트업 지원금 지급 중단 통보에 패닉
- 전기 고치다 감전…82세 할머니가 ‘유튜브’ 보고 살렸다
- "깨웠는데 다시 잠들더라"…지하철 4칸 차지하고 맨발로 '숙면'
- "내 얼굴이 그대로"…가슴 수술 영상 유출됐는데 병원 '나몰라라'
- 대낮에 무려 ‘0.374%’ 만취 상태로 운전대 잡은 30대 실형
- “하하하” 웃으며 월북한 흑인 남성…근황은?[그해 오늘]
- 나무란다는 이유로 아버지 흉기 살해한 20대 딸, 징역 15년
- '아들 넷' 정주리, 다섯째 임신 발표
- 조세호, 여친 선물 산다더니…과도한 PPL 사과
- "신고하면 죽인다"…또래 폭행·협박한 10대 2명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