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 스니커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한 'MT10O' 스니커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신발 라인 '미니머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패션 협업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고객에게 뉴발란스 브랜드 가치와 헤리티지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이세이 미야케와 협업한 'MT10O' 스니커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미니머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라이프스타일 신발 카테고리에 새로움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미니머스 라인은 맨발에서 영감 받은 '베어풋' 스타일로 낮은 중창(미드솔), 슬림한 실루엣 등 미니멀한 디자인 및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특히 협업 상품 '이세이 미야케X미니머스 MT10O'은 갑피(어퍼)에 소가죽을 적용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신발 라인 '미니머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패션 협업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고객에게 뉴발란스 브랜드 가치와 헤리티지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30조 체코 원전 수주..UAE 이후 15년만 쾌거
- 현대차 “토요타 잡아라”… '新 팰리세이드 vs 하이랜더' 비교 테스트
- 한국판 '엑손모빌' 탄생…SK, 리밸런싱 신호탄 쐈다
- 트럼프에 파격 베팅하는 머스크?…“매달 620억 기부”
- 위고페어, 8월 1일 '위조상품 대응 방안 및 신고 실무 세미나' 개최
- 15년만 쾌거, 체코 신규원전 수주…원전산업 新활력 기대감
- “지진? 군사훈련? 운석?”…美 뉴욕에 울려 퍼진 굉음
- 유방암 호르몬 요법, 알츠하이머 위험도 낮춘다
- [SK 리밸런싱] SK온, 긴급 자금 수혈…배터리 보릿고개 넘는다
- 최태원 상의회장 “세계 경제는 정글화”…'동심공제' 정신으로 극복 독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