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용산 오픈 기념 `칵테일 투어` 진행

이윤희 2024. 7. 18.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디앤디의 공유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는 서울 용산구 '에피소드 용산 241' 개점 기념으로 '에피네 팝업 카페 & 바'를 오픈하고 매주 목~토요일마다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241 SPACE COCKTAIL TOUR)'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에피소드 용산 1층에 문을 연 '에피네 팝업 카페&바'는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운영되며, 서울의 커뮤니티,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독창적인 메뉴들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디앤디 제공]

SK디앤디의 공유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는 서울 용산구 '에피소드 용산 241' 개점 기념으로 '에피네 팝업 카페 & 바'를 오픈하고 매주 목~토요일마다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241 SPACE COCKTAIL TOUR)'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8일 에피소드는 이날부터 8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매주 지난 5월 문을 연 '에피소드 용산 241'의 '홈 파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해당 행사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홈 파티 프로젝트'는 서울의 커뮤니티,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공간·브랜드 경험 이벤트다.'에피네'는 이웃들간의 교류를 통해 '더 나은 도시생활'을 펼치고자 하는 에피소드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F&B 브랜드다.

에피소드 용산 1층에 문을 연 '에피네 팝업 카페&바'는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운영되며, 서울의 커뮤니티,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독창적인 메뉴들을 선보인다. '에피네 팝업 카페&바'는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된다.

같은 공간에서 매주 진행하는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 행사에서는 '에피네 팝업 카페 & 바'의 여름 한정 스페셜 칵테일, 국내외 DJ·아티스트 라이브 공연 등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엔 연남동 '이피 커피앤바'의 장경진 디렉터와 '에피네'가 콜라보해 제작한 스페셜 메뉴인 '스페이스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이스 칵테일' 구매 시, 각 칵테일 콘셉트에 따라 △디자인 가구가 돋보이는 'EP라운지' △한강뷰와 시티뷰를 누릴 수 있는 '루프탑' △지인과 교류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 공간 '잔(J-AN)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을 갖춘 음악·영상 감상실 '낙(N-AK)' △조용한 휴식을 제공하는 명상 공간 '결(GYEOL)' 등 5가지 에피소드 용산의 스페셜한 공용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피소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총 3900세대의 주거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 말 신규 오픈한 에피소드 용산 241은 서울 성수, 신촌, 수유, 강남, 서초 등에 이은 일곱 번째 지점으로 지하 6층 지상 20층의 전용세대 총 201세대 규모이며, 약 3.7m의 높은 천장고와 호텔식 구조, 서울의 파노라마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 등의 시설이 특징이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