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정말 막내일까?…네 아들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 ‘또 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섯 아이의 엄마가 된다.
17일 정주리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주리는 다섯번째 아이를 최근 임신했다.
앞서 이날 정주리는 자신의 개인 SNS에 "다섯번째 아가야 안녕. 저에게 새로운 가족이 찾아왔어요! 도경이는 막내가 아니라 넷째였어요! 이번에는 정말 막내가 맞을까요?"라며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넷째 출산 2년 만에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정주리는 대중의 수많은 축복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섯 아이의 엄마가 된다.
17일 정주리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주리는 다섯번째 아이를 최근 임신했다.
앞서 이날 정주리는 자신의 개인 SNS에 “다섯번째 아가야 안녕. 저에게 새로운 가족이 찾아왔어요! 도경이는 막내가 아니라 넷째였어요! 이번에는 정말 막내가 맞을까요?”라며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특히 정주리는 훌쩍 나온 배를 자랑하면서 임신 사실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이에 그는 “4개월 차 사진임. 만삭 사진 아님”이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지난 2015년,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한 정주리는 네 아이 모두 아들로 출산하면서 네 아들의 엄마가 됐다. 넷째 출산 2년 만에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정주리는 대중의 수많은 축복을 받고 있다. intellybeast@sportss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중, 유튜브로 안타까운 근황 전해...장마 피해로 옥수수밭 초토화 (‘답이없땅’)
- 김호중, 호화 변호인단 다 떠나고 1명 남았다...어떤 입장 밝힐까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클럽 사기, 보증금도 없이 쫓겨날 판…너무 힘들다”(표영호TV)
- 김재중, 입양고백...“부모님께 ‘60억 주택’ 선물...500만원 용돈”
- ‘만삭’ 이은형, 35주에 하혈 “유언쓰고 병원갔다” 아찔한 근황
- 암투병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이혼, 마지막 서명은 부양포기각서였다[할리웃톡]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여자)아이들 슈화, 가진동과 열애설 심경? “악의로 인해 어려움 겪지 말길”
- 진재영 “4세 연하남편 커피셔틀, 공진단 끼워오는 센스” 신혼 같은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