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의료기기 인증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를 정식 출시했다.
'세라젬 밸런스'는 전기분해를 통해 pH 8.6~9.5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해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은 '세라젬 밸런스'는 신선한 상태의 물을 제공하기 위해 직수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됐다.
세라젬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130여개의 웰카페, 직영몰 등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이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를 정식 출시했다.
'세라젬 밸런스'는 전기분해를 통해 pH 8.6~9.5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해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pH 단계, 온도, 출수량 등을 사용자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동안 어떤 종류의 물을 얼마나 마셨는지 트래킹하는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물인터넷(IoT) 앱을 연동해 개인별 음용량 리포트를 제공하며 음용 시간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해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건강한 식수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세라젬은 '세라젬 밸런스'는 신선한 상태의 물을 제공하기 위해 직수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됐다. 냉·온·정·알칼리수 모두 직수 시스템을 도입했고, 물이 지나가는 직수관은 전해수로 주기적으로 세척하고 물이 나오는 코크는 UV-C 파장을 통해 5일 주기로 자동 살균된다. 또, 정수기 위생 관리에 가장 중요한 필터는 4단계의 복합 나노 기술을 통해 중금속, 박테리아 등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등 위생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필터 교체 방법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도 도입했다. 필터가 전면에 배치돼 손쉬운 자가 관리가 가능하며 △LCD 터치 스크린 컨트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냉·온수 키즈락 △음성안내 기능 등도 지원한다.
세라젬의 고유 디자인 철학인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을 바탕으로 화이트 컬러 기반 모던한 감성의 외관을 구성해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세라젬 밸런스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세라젬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130여개의 웰카페, 직영몰 등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시불 기준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마스터 등 기존 구매고객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밸런스는 26년간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물'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건강한 식수 습관 생활화를 통해 온 가족의 위장 케어와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W 분야 '변동형 계약' 도입 첫발
- 사법·규제 리스크 최고조…'K플랫폼' 발목 잡히나
- 더존비즈온 '옴니이솔' 비즈니스 AX 시대 연다
- 日 “못생긴 남성 빌려드립니다” [숏폼]
- 텐스토렌트, 韓 AI 시장 공략…김홍욱 지사장 “'쿠다 대항마' 내달 출시”
- [클릭!이 차]다목적차량(MPV) 새 기준 …렉서스 '디 올 뉴 LM 500h'
- [카&테크]메르세데스-벤츠 新기술 집약체 'S클래스'
- 대형병원, 비대면 솔루션 구축 확대…진료 효율성↑
- 尹 “전북, 韓 첨단산업의 강력한 교두보로 만들 것”
- 이석희 SK온 사장 “합병, 장기 성장성 유지 교두보…글로벌 배터리사로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