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슬기로운 ESG 시리즈 'Save The Energy'캠페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울진군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한울본부 슬기로운 ESG 시리즈'의 일환인 'Save The Energy'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함께 환경을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울진군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한울본부 슬기로운 ESG 시리즈'의 일환인 'Save The Energy'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여름철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고, 정부의 에너지 절약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희망자는 2024년 7월과 8월에 발행된 전기요금 고지서(지로용지), 전자고지서(카카오톡 등), 관리비 내역서 등 전월 대비 당월 전력 사용량 절감을 인증할 수 있는 증빙을 지참해 한울에너지팜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각 요금 고지서별로 1회씩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친환경 면으로 만든 손수건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울본부 홈페이지 또는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한울원자력본부 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함께 환경을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사]경북도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미래 농업 인재 양성 지식 나눔 교육 실시
- 대구한의대 세대통합지원센터, 영덕 추억 그리기 플리마켓 개최
- 대구시행복진흥원, 메이커 축제 '모두 다와락' 개최
- 한국농어촌공사 경북본부, 국민권익위원회 전문강사 초빙 청렴교육 실시
- 영천시, 여름철 과일 본격 출하
- 대성에너지, 쪽방주민 무더위 극복 긴급지원금 전달
- 계명대, 미국 퀄컴연구소와 8년째 글로벌 교육과정 운영…AI 활용 전문인력양성
- 청송군, 노인일자리사업 2년 연속 '최우수 지자체'선정
- 대경대 출신 창단극단 연극저항집단 백치들,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