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운용, 반도체 TOP10 ETF 순자산 1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Fn반도체TOP10 상장지수펀드(ETF)'가 순자산 1조 원을 돌파했따고 18일 밝혔다.
3분기 반도체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경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비롯해 반도체 산업과 밀접한 종목들로 구성된 'TIGER Fn반도체TOP10 ETF'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설명했다.
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달 23일 'TIGER 반도체TOP10레버리지 ETF'를 신규 상장하면서 라인업을 확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Fn반도체TOP10 상장지수펀드(ETF)’가 순자산 1조 원을 돌파했따고 18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기준 ‘TIGER Fn반도체TOP10 ETF’의 순자산은 1조 228억 원이다. 국내 반도체 투자 ETF 중 최대 규모다.
‘TIGER Fn반도체TOP10 ETF’는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를 비롯해 국내 대표 반도체 기업 10개 종목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3분기 반도체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경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비롯해 반도체 산업과 밀접한 종목들로 구성된 ‘TIGER Fn반도체TOP10 ETF’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설명했다.
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달 23일 ‘TIGER 반도체TOP10레버리지 ETF’를 신규 상장하면서 라인업을 확충한다.
신승우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운용본부 매니저는 “반도체 산업은 인공지능의 발전과 함께 우상향으로 성장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심기문 기자 doo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난 네 곁에 있어'…'재키 찬' 인종차별 당한 황희찬 편에 섰다
- 아사다 마오 '김연아 때문에 항상 고통'…13년만에 심경 토로
- 박격포 쏘고 탱크 몰고…전통복 입고 군사 놀이하는 MZ “너무 신나요”
- [영상]전기설비 고치다 쓰러진 수리공, 82세 할머니가 '이것' 보고 살렸다
- 관광객은 호구?…올림픽 앞두고 대중교통 요금 2배 올린다는 파리…이유 들어보니 '황당'
- 女동창생 폭행해 '식물인간' 만든 20대男, 항소심서 꺼낸 말이…
- 오리고기 아닌 '이것'에 살충제 넣었나?…'역대급' 미궁 빠진 복날 살충제 사건
- [속보] 尹 '세계 최고 원전 산업 경쟁력, 시장에서 다시 한번 인정'
- [속보]한수원, 체코원전 우선협상자로 선정
- [영상] ‘하얀 오소리 보신 적 있으세요?’…7년 만에 포착된 귀한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