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7만 관객 사로잡은 '쇼! 음악중심 인 재팬'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에 출격했다.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쇼! 음악중심 인 재팬' 현장에서는 판타지 보이즈 무대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 룰루아(Lullua)의 첫 오프라인 판매 역시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에 출격했다.
브랜드 룰루아와 판타지 보이즈가 '쇼! 음악중심 IN JAPAN'을 뜨겁게 달궜다.
17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무대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쇼! 음악중심 인 재팬' 현장에서는 판타지 보이즈 무대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 룰루아(Lullua)의 첫 오프라인 판매 역시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오프라인 판매와 동시에 룰루아의 모델인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김규래가 팬사인회에 참석했으며, 공연 양일간 관객 입장 전 전광판 광고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처럼 판타지 보이즈와 룰루아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쇼! 음악중심 인 재팬' 현장을 찾은 7만 명의 관객에게 눈도장 찍은 가운데, 일본에서는 룰루아의 립세럼, 에센스 쿠션, 톤업 선스크린 2만 세트를 전부 매입하는 등 그 인기가 거세지고 있다. 더불어 뷰티 브랜드 룰루아는 19일 국내 판매를 시작, 광폭 행보를 쭉 이어갈 계획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고의 달인' 강사의 거짓말…21일 근무 후 6000만 원 지급?(실화탐사대)
- 커밍아웃 24년차 홍석천 "보석들에게 톱게이 자리 넘겨줄 생각 있어 "
- 전도연에 밀리지 않는 임지연의 기세 (리볼버)
- 김구라·그리, 쇼윈도 父子 토크…'라스' 2049시청률 동시간대 1위
- 설민석, 논문 표절 논란 후 근황…3년만 대중 '강연' 나선다
- 살림하는 황정민 X 범인잡는 염정아 '크로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