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X손나은 부녀, 김지수 놓고 팽팽한 삼각관계(가족X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의 피 튀기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의 피 튀기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여자 한 명을 두고 싸우는 남자 둘’이라는 기존의 평범한 삼각관계 틀에서 벗어나, X-가족 변무진(지진희)-금애연(김지수)-변미래(손나은)의 희한하고도 치열한 패밀리 멜로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애연을 가운데에 둔 무진, 미래의 삼각관계가 시선을 붙든다. 이들은 X-가족의 관계. 과거 ‘무지랭이’ 시절의 무진은 거듭된 사업 실패로 전재산을 날려 먹었고, 이로 인해 가족들에게 손절 당했다. 그 후로 11년이 지난 뒤, 무진은 이들 앞에 벼락부자 건물주가 되어 다시 나타났다. 지고지순의 순정을 겸비한 무진은 사랑하는 애연의 옆자리로 다시 돌아가고 싶기 때문이다. 이에 X-가족이 살고 있는 건물을 사 버린 것도 모자라, 위에 윗집으로 이사까지 와서는 애연의 주위를 맴돌며 열정적인 구애를 펼친다.
하지만 현재 무진을 대신해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하며 애연의 옆을 지키고 있는 건 바로 ‘K-장녀’ 미래다. 미래는 무진이 친 사고를 수습하기 위해 천하무적 원더우먼이 되어 산전수전공중전을 모두 헤쳐 나간 엄마 애연을 위해 이제는 자신이 그녀의 원더우먼이 되리라 다짐했다. 이에 가족의 평범한 일상의 재건을 위해 기꺼이 한 몸 바쳤고, 이제 겨우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있게 됐다.
그런데 가족 모두를 힘들게 했던 무진이 엄마와 다시 살려고 돌아 왔다니, 어렵게 다시 일군 평범한 일상을 또 무너트릴 수 없는 미래는 “가족 같은 소리 하네!”를 외치며 재결합을 막기 위해 사력을 다한다. 그리고 무진과 살 때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지금의 가족이 얼마나 행복하고 공고한지를 제대로 보여줄 계획이다.
이로써 애연을 사이에 둔 부녀 간의 삼각관계가 완성됐다. 서로에게 빼앗기지 않기 위해 애연의 팔을 한쪽씩 꽉 부여잡고 있는 무진과 미래는 피 튀길 정도로 치열한 싸움을 예감케 한다. 그 가운데에서 평화로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 애연은 어떤 마음과 생각을 품고 있는지도 궁금해진다. 엄마를 사이에 두고 삼각 멜로를 형성한 부녀가 어떤 사랑과 전쟁을 쓸지, 한달도 남지 않은 ‘가족X멜로’의 첫 방송에 높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여자 한 명을 두고 싸우는 남자 둘이 지겹다면 새로운 삼각관계를 써 내려갈 ‘가족X멜로’에 주목해야 한다. 피 튀기게 부딪힐 무진-애연-미래의 삼각 패밀리 멜로가 시청자 여러분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이라 확신하기 때문”이라며, “무진의 바람대로 이들 가족은 재결합을 하게 될지, 아니면 미래의 바람대로 재결합 실패에 도달하게 될지 도파민 가득 뿜어낼 세 사람의 삼각 패밀리 멜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8월 10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윤진 “발리서 사기 당해, 한 달 사이 이사만 다섯번”(이제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 “내 죽음 기다려” [할리우드비하인드]